버팔로 윙의 제왕 ㈜사세(SASE, 대표 김광선, 이하 사세)가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개그맨 황제성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개그맨 황제성은 2021년 신개념 치킨 스낵 칙스, 홈술메이트, 화리케인 치킨봉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며 사세와 인연을 맺었다. 

2022년 다시 한 번 사세와 인연을 맺는 황제성은 사세의 대표 상품인 사세 버팔로 윙과 윙봉 등을 비롯한 다양한 사세 치킨 상품을 알릴 예정이다. 

황제성은 “사세 치킨은 나보다 가족들이 더 좋아하는 제품이다. 특히 아들이 매우 좋아해서 즐겨먹고 있다.”며 사세 사랑을 밝혔다. 이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가족들이 좋아하는 사세 치킨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맛있는 사세 치킨을 더 재미있게 널리 알려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사세의 광고 관계자는 “황제성의 유쾌하고 가정적인 이미지가 ‘치킨 가정식의 대명사, 사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작년에 이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작년에 선보인 ‘천하제일 요리대회’ 광고에 이어 황제성씨와 함께 사세만의 치킨 세계관을 선보이는 재미있는 광고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1997년 창립 이래 국내 유수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등을 통해 버팔로 윙을 비롯 각종 치킨 제품을 선보여 온 사세는 SNS에서 치킨 좀 먹어봤다는 ‘맛잘알’들이 먼저 인정한 ‘버팔로 윙의 제왕’으로 불리고 있다. 

2021년부터는 대표상품인 버팔로 윙과 윙봉뿐만 아니라 치킨 스낵 칙스, 홈술메이트, 화리케인 치킨봉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선보이며 치킨 가정식의 대명사로서 뛰어난 면면을 적극적으로 알려왔다. 또한 사세 공식 자사몰에서는 버팔로 윙과 윙봉을 비롯한 다양한 치킨 가정식으로 매월 시즌에 맞는 다양한 구성의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


버팔로 윙의 제왕 ㈜사세가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개그맨 황제성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세 제공)
버팔로 윙의 제왕 ㈜사세가 2021년에 이어 2022년에도 개그맨 황제성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사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