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의 론칭 10주년인 올해 개인 고객(B2C)에서 기업 간 거래(B2B)까지 영역을 넓힌 것으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과 샐러드 도시락, 한상, 소반상 등으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채울 계획이다. 본도시락의 B2B 납품 수주를 확대한 요인은 고객(기업)이 원하는 메뉴 및 단가에 따라 맞춤형 도시락을 새롭게 구성해 제안한 전략의 결과로 볼 수 있다.
우선, 올해 푸르지오 22개 신규 단지에 '웰컴밀'을 제공한다. 웰컴밀은 분주한 입주 당일 속 편하면서도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고자 대우건설이 준비한 '푸르지오의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 중 하나로, 푸르지오 입주민을 위해 본도시락이 별도 구성한 '웰컴밀'을 각 세대별로 입주일에 맞게 제공한다.
3~4인 가족 기준으로, 성인과 아동 모두의 입맛에 맞는 맞춤 세트메뉴로 구성되어 있어 입주민 만족도 또한 높다. 올해로 3년째 대우건설과 정기납품 제휴를 맺고 푸르지오 신규 단지에 웰컴밀을 납품해 오고 있으며, 본도시락은 푸르지오 단지 인근의 본도시락 매장에 주문을 연계해 웰컴밀을 제공한다.
또, 국군장병 대상으로 매월 외부음식(특식)을 제공하는 군부대 외식데이 도시락도 공급한다. 군 장병들에게 병사식당 외 급식 기회를 부여해 급식 만족도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외식데이 취지를 고려해, 든든한 한 끼 식사의 반상 및 한상군, 브런치와 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반상 등을 제공한다.
또, 국군장병 대상으로 매월 외부음식(특식)을 제공하는 군부대 외식데이 도시락도 공급한다. 군 장병들에게 병사식당 외 급식 기회를 부여해 급식 만족도 및 복지 증진을 위한 외식데이 취지를 고려해, 든든한 한 끼 식사의 반상 및 한상군, 브런치와 같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반상 등을 제공한다.
본도시락본부 이재의 본부장은 "본도시락만의 10여 년 한식 노하우와 역량, 전국 420여 개 가맹점을 연계해 개인 고객 주문은 물론 수요에 따른 단체 도시락도 안정적으로 공급해 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한식 도시락과 한식 샐러드 도시락, 요리 반찬 등의 노하우로 B2C와 B2B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은 오는 4월 5일 유트브를 통해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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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 프랜차이즈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올해도 푸르지오 아파트 웰컴밀과 군부대 외식데이 도시락을 공급한다고 밝혔다.(본도시락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