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초고성능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3'./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1일 하루 동안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타이어 브랜드스토어'는 지난해 10월 오픈한 온라인 공식 판매 채널이다.

한국타이어는 행사 기간 중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Ventus), 풀 라인업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겨울철 안전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한국타이어의 '아이온 아이셉트'(iON i*cept), '윈터 아이셉트 에보3'(Winter i*cept evo3), '윈터 아이셉트 RS3'(Winter i*cept RS3) 등 겨울용 제품 4개를 구매하면 타이어 1년 무상 보관 서비스와 함께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21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겨울용 제품을 사면 최대 26% 할인, 결제 금액 6% 네이버 포인트 적립, 타이어 1년 무상 보관 서비스 등의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다. 방송 중 제품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 20만 원 상당의 'BMW 드라이빙 센터 스타터 팩'을 증정한다. 방송에서 진행되는 퀴즈의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은 물론 제조일로부터 6년 이내 제조사 과실로 타이어 파손 시 마모율에 따라 보상해 주는 '품질보증 서비스', 구매 후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km 내 타이어가 파손된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안심서비스'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