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에이(A)'의 패키지가 리뉴얼됐다. 사진은 패키지가 리뉴얼된 '조아바이톤-에이(A)'. /사진=조아제약
조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에이(A)'의 패키지가 리뉴얼됐다. 사진은 패키지가 리뉴얼된 '조아바이톤-에이(A)'. /사진=조아제약

조아제약이 기억력 개선과 지구력 증진, 면역력 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조아바이톤-에이(A)' 패키지를 리뉴얼했다.

조아제약은 조아바이톤-에이(A) 패키지 컬러를 초록색으로 유지하되 제품의 특장점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조아제약 공식 유통 채널인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그 외 온라인 등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소비자들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디자인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조아바이톤-에이(A)는 주성분으로 기억력 개선 기능성 원료 홍삼과 지구력 증진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에 필요한 베타카로틴을 함유하고 있다. 로열젤리, 화분추출물, 밀배아유, 벌꿀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부원료도 함유했다.

조아바이톤-에이(A)는 20mL×30포 형태로 1일 1회 1포씩 섭취한다.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상담실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조아바이톤-에이(A)는 여러가지 천연성분들의 복합 상승작용으로 기억력 개선, 지구력 증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 가족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온·오프라인 콘텐츠 제작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조아바이톤-에이(A)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