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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가 6일 프리미엄과 대중 카드의 중간 영역에 위치한 새로운 상품 '현대카드 Boutique'(부티크) 3종을 출시했다.
상품명 부티크는 개성 있는 물건을 판매하는 작은 상점을 의미한다. 'Copper' 'Satin' 'Velvet' 총 3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상품별 핵심 고객층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모두 8만원이다.
3종 카드 모두 호텔·여행·외식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을 할인받거나 7만 M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크레딧'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항 라운지, 발레파킹 무료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국내 카드 시장은 연회비 15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과 1만~3만원의 대중 상품으로 양극화돼 있다"며 "현대카드 부티크라는 새로운 장르를 통해 프리미엄과 대중 회원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per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혜택을 담았다. 네이버쇼핑·쿠팡·무신사·크림 등 2030세대가 선호하는 온라인몰, 배달앱, 편의점, 대중교통 등에서 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실용성을 중시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여성을 위한 혜택은 Satin에 담았다. 네이버쇼핑·쿠팡·29CM·W컨셉·S.I.Village 등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커피전문점, 대중교통 영역에서 5% 적립 혜택을 받는다.
Velvet은 가족 중심 소비가 많은 3040 신세대 주부를 위한 상품이다.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네이버쇼핑·쿠팡·컬리·SSG닷컴 등 온라인몰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학원·유치원 등 교육 영역에서 5%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3종 모두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 1.5%를 M 포인트로 한도 없이 적립 받을 수 있다. 필요하다면 포인트를 먼저 적립 받아 사용할 수 있는 'M 긴급적립'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부티크는 상품별로 메탈·플라스틱 플레이트 각각 1, 2종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