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신축 준공단지에 우선 적용하던 '마이 힐스' 플랫폼 서비스를 기존 입주단지로 확장한다. 사진은 현대건설의 '마이 힐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이미지. /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토털 서비스 플랫폼 '마이 힐스'를 기존 입주단지로 확장한다.

16일 현대건설에 따르면 신축 준공단지에 우선 적용하던 마이 힐스를 '힐스테이트 인덕원역 베르텍스'에 도입하고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마이 힐스는 ▲분양·계약정보 조회 ▲스마트홈 제어 ▲커뮤니티 예약 ▲A/S 접수 ▲차량 및 방문자 관리 ▲에너지 사용량 확인 등 단지 특성에 따라 최대 38개의 주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앱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선호 주차구역 설정, 주차가능 여부 알림, 전기차 충전기 현황 조회 등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주거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건설은 도입을 희망하는 힐스테이트 단지를 대상으로 우선 적용을 추진하고 현대아파트, 현대홈타운을 비롯해 컨소시엄 등 현대건설이 주관사로 참여한 단지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