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종합경제미디어 머니S가 오는 6월23일 오후 1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제19회 머니톡콘서트 '불확실성 시대를 넘어, 부동산 정책과 트렌드'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이미지투데이

고금리·고물가 시대가 지속되고 있다. 정보 불균형과 투자 사기로 정책과 시장에 대한 투자자의 신뢰가 낮아지며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절실한 시점이다.

실시간 종합경제미디어 머니S는 투자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경제 재도약의 시기에 투자자와 전문가가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오는 6월23일 오후 1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서울 중구 을지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불확실성 시대를 넘어, 부동산 정책과 트렌드'를 주제로 제19회 머니톡콘서트가 열린다.


머니톡콘서트는 머니S 독자 누구나 무료로 국내 건설·부동산 분야 유능한 전문가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투자 세미나다. 무분별한 뉴스가 범람하는 시대에 올바른 지식 함양과 정보 균형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머니톡콘서트에서는 건설 애널리스트 출신의 인플루언서 채상욱 커넥티드그라운드 대표(전 하나증권 애널리스트)와 업계 1위 삼성물산에서 22년 동안 정비사업(재개발·재건축) 업무를 담당한 김주영 삼성물산 주택영업전략팀장(상무)이 독자들 앞에 선다.

채 대표는 '부동산 시장을 읽는 새로운 시선과 대응'을 주제로 1부 강연을 진행한다. 국내 최고 부동산 전문가로 손꼽히는 채 대표는 삼성물산과 하나증권을 거쳐 현재 투자정보 플랫폼 커넥티드그라운드를 경영하고 있다. 명지대 테크노아트대학원 실물투자분석학과 겸임교수를 맡고 있고 유튜브 채널 '채부심 - 채상욱의 부동산 심부름센터'를 운영한다.


2부 강연자는 김주영 삼성물산 주택영업전략팀장(상무)으로 '공급 패러다임 변화와 정비사업 동향'을 발표한다. 김 팀장은 최근 수년 동안 서울 등 도심 정비사업 분야에서 대형 프로젝트들을 수주하며 영업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김 팀장은 2003년 삼성물산에 입사해 정비사업 업무를 담당했고 용산과 강남 등에서 수주 영업을 이끌고 있다.

제19회 머니톡콘서트는 재테크에 관심 있는 머니S 독자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김은옥 디자인 기자



▶일시 : 2025년 6월 23일(월) 오후 1시30분~4시30분
▶장소 : 페럼타워 페럼홀(서울 중구 을지로5길19, 3층)
▶오시는 길 : 2호선 을지로입구역 3번 출구 도보 2분
주차 유료 10분당 1000원(지하 3층)
▶문의 : [email protected] (02)723-5114
▶신청 링크 : https://forms.gle/1b9oiDzYaXWfbxoJ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