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본격적인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a;effect) 서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음악과 함께 선우가 무언가를 찾고 있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 등장했던 파동이 영상 곳곳에 등장하며 강한 인상을 남긴다. 멤버 개개인의 움직임이 빛, 물, 소리 등 다양한 형태의 파동으로 구현돼 시각적인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악기를 연주하며 밴드를 구성한 모습이 그려져 신보의 형태와 방향성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고, 영상 말미에는 파도를 자유롭게 타는 모습과 멤버들이 뭉치는 장면이 담겨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갈 것임을 암시해 기대감을 높였다.
더보이즈의 신보 '에이이펙트'는 지난 3월 발표한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Unexpected)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되는 앨범이다. 전작을 통해 예측 불가능한 매력과 서사를 펼쳤다면 이번 신보로는 파동에 관해 이야기하는 만큼, 정체성과 메시지를 강화해 가요계에 새로운 파장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한편 더보이즈 미니 10집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