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스틸 컷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코미디 영화 '보스'(감독 라희찬) 측이 믿고 보는 배우 조우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순태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배급사 (주)하이브미디어코프, (주)마인드마크는 20일 '보스'에서 조직 보스가 아닌 중식당 보스가 되기를 꿈꾸는 순태 역으로 분한 배우 조우진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보스'는 조직의 미래가 걸린 차기 보스 선출을 앞두고 각자의 꿈을 위해 서로에게 보스 자리를 치열하게 양보하는 조직원들의 필사적인 대결을 그린 코믹 액션 영화.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코믹한 매력으로 극을 풍성하게 만들었던 조우진은 '보스'에서도 식구파의 2인자이자 중식당 주방장인 투잡 요리사 순태 역을 맡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보스' 스틸 컷

공개된 스틸에서는 순태가 '본캐'인 식구파의 실세 2인자다운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는 한편, '부캐'인 주방장으로서 요리에 한껏 집중하고 있는 모습까지 담겨있다. 중식당 미미루의 주방장으로 전국 맛집을 평정하는 것이 목표지만, 현실은 식구파의 2인자 자리에서 벗어날 수 없어 괴로워하는 웃픈 인물인 순태를 배우 조우진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생생히 그려내며 유쾌함을 더한다.

또한 스틸에서는 정장을 입은 채 목장갑을 낀 순태의 거친 분위기와 음식을 조각에 몰두하는 섬세한 모습이 극과 극의 상반된 매력이 동시에 드러나 눈길을 끈다.

한편 '보스'는 추석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