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드래곤이 지난 10월31일 경북 경주시 라한셀렉트호텔에서 열린 2025 APEC 정상회의 만찬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뉴스1 이재명 기자(대통령실 제공)

보이그룹 빅뱅의 멤버이자 솔로가수 지드래곤이 아이브 장원영에게 응원 선물을 전했다.

장원영은 지난 10월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보낸 꽃다발이 담겼다. 꽃다발과 함께 전달된 카드에는 "2025 차 빼러가요, 1young/31 표 좀 빼주시Z…"라는 재치 있는 문구가 담겼다.

이어 "We're up all night to get Lucky! Show 'em what u've got!-Xoxg(우리는 행운을 얻기 위해 밤을 새웠어! 너의 실력을 전부 보여줘!)"라는 응원 메시지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지드래곤이 장원영에게 선물을 보냈다. /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이에 장원영은 지드래곤 계정을 태그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두 사람은 'APEC 2025 KOREA'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었다.

지드래곤은 홍보 영상에 사용된 대사와 다프트 펑크의 '겟 럭키'(Get Lucky), 장원영의 유행어 '럭키 비키' 등을 조합해 센스 있는 문구를 남긴 것으로 보인다. 31일은 아이브의 콘서트가 시작되는 날이다.


지드래곤은 이날 APEC(아시아태평양 경제협력체) 정상회의 무대에서 공연하며 각국 정상들을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