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쉽게 지인에게 선물 가능한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손쉽게 지인에게 선물 가능한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 선보여

프랜차이즈 대만 티 브랜드 공차코리아(대표 김여진, www.gong-cha.co.kr)가 모바일 상품권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

공차코리아 모바일 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은 베스트셀러인 블랙밀크티, 하우스스페셜, 신제품 망고빙수 공차의 인기 디저트인 슈슈와 다양한 음료로 구성된 세트까지 단품으로 총 26종을 판매중이다. 

앞으로 금액권을 추가할 예정이다. 현재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마켓과 카카오톡의 브랜드샵 및 티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차코리아 담당자는 “그 동안 고객과 기업의 지인 선물용 상품권 문의가 쇄도했었고, 고객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보다 편하게 공차 음료 및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판매처를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