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제3기 KB호민관 고객패널' 모집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경영참여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제3기 KB호민관(고객패널)'을 21일부터 29일까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대 로마 공화정 시대에 평민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선출한 관직이었던 ‘호민관’에서 유래한 명칭이며, 2014년 1기를 시작으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 채널을 구축하기 위해 이어온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 제도다.

제3기 KB호민관의 주요 활동은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서비스 현장 체험 및 온라인 정보 수집 ▲주제별 활동보고 및 개선의견 개진 ▲고객불평·불만요소 파악 및 개선안 도출 ▲월1~2회 정기미팅 및 발표회 참석 등으로 이뤄진다. 활동기간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간이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전체서비스>KB정보광장>새소식에서 신청할 수 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인터뷰(면접심사)를 통해 8명 내외의 고객을 선발하며 최종 결과는 5월13일 각 지원자의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제3기 KB호민관(고객패널) 제도 시행을 통해 상품, 서비스, 제도 등을 고객 중심적으로 재편해 고객중심 경영 참여의 장을 마련하겠다”며 “KB국민은행과 함께 소중한 의견을 나눌 고객님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남의
이남의 [email protected]

안녕하세요. 머니S 금융팀 이남의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465.07상승 2.118:05 09/27
  • 코스닥 : 841.02상승 13.218:05 09/27
  • 원달러 : 1349.30상승 0.818:05 09/27
  • 두바이유 : 96.10하락 0.6518:05 09/27
  • 금 : 1866.10하락 12.518:05 09/27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 [머니S포토] D-1 추석 연휴, 붐비는 승차권 현장 발매소
  • [머니S포토] 대한상의 찾은 방문규 "ESG·新기업가 정신 등 선제적 대응 감사 드려"
  • [머니S포토] SKT '자강·협력' 투 트랙, AI 피라미드 전략 추진
  • [머니S포토] '고향 잘 다녀올게요'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