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는 동아TV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에 자사의 제품이 소개됐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방송된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 9회에서는 높이 조절 책상 데스크플러스+의 단독 책상 형태의 '데스크 타입', 기존 책상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애드 온 타입', 각도 조절까지 가능한 신제품이 소개됐다.





데스크플러스+는 전원 없이도 간단하고 부드럽게 작동이 가능한 높이 조절 책상으로 브라이언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부드러운 높낮이 조절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데스크플러스+는 수직 상승, 하강 방식으로 소음 발생이 없어 사무실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생산으로 A/S가 가능함은 물론 5만회 이상의 높이 조절 테스트로 10년 이상 사용할 수 있을 만큼의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고정 장치가 따로 없이 원하는 높이에서 고정이 가능한 데스크플러스+ 고유의 제품 특징과 함께 높이 조절은 물론 상판의 각도까지 조절이 되는 신제품을 미리 선보여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신제품은 고개를 숙여 책을 보는 등으로 인한 목의 통증, 거북목 현상을 완화시켜주고, 자세 교정에 큰 도움을 주어 오랫동안 책상에 앉아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한편,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에 소개된 데스크플러스+는 오는 26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되는 '2017 현대백화점 상반기 리빙페어'와 온라인 전용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동아TV '브라이언 강예빈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