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바이 질스튜어트,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매장 오픈...프로모션 함께 진행





뉴욕 감성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 바이 질스튜어트'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매 시즌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20~30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 2017 봄/여름(S/S) 시즌에는 전직 야구선수 출신이자 드라마 '터널'을 통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배우 윤현민과의 화보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질 바이 질스튜어트 매장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위한 다양한 반 소매 셔츠 아이템과 벨트, 넥타이 등의 액세서리까지 젊은 남성들을 겨냥한 아이템으로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픈을 기념한 프로모션 또한 눈길을 끈다. 내달 4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60명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50명에게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핸디타월을 증정한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마케팅 담당자는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질 바이 질스튜어트,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매장 오픈...프로모션 함께 진행









사진. 질 바이 질스튜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