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홈플러스와 ‘진로믹서 토닉워터’기획세트 선보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이트진로음료는 홈플러스와 손잡고 칵테일 믹서인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기획세트는 양사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동 기획 및 제작한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으로 고객이 입맛대로 제조해서 즐길 수 있는 DIY(Do It Yourself)가 특징이다.

대형마트를 찾는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해 다양한 음료 베이스로 활용 가능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250mL 6캔과 레몬 에이드, 깔라만시 에이드, 청포도 에이드 시럽 3종으로 구성했으며, 상자 패키지 뒷면에 레시피를 기재해 누구나 손쉽게 ‘나만의 음료’를 제조할 수 있도록 했다.
▲ 하이트진로음료와 홈플러스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하이트진로음료와 홈플러스가 공동 기획 및 제작한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믹서 토닉워터’는 1976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대표 칵테일 믹서 제품이다. 레몬, 라임 계통 특유의 상쾌하고 쌉쌀한 맛과 함께 적당량의 탄산으로 청량감을 더해 보드카, 럼, 진(Gin)과 같은 주류뿐만 아니라 각종 과일 및 과일청 등 음료 재료와 섞어도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홈플러스와의 협업으로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칵테일과 에이드 음료를 만들 수 있는 토닉워터의 다양한 활용성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협업 등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진로믹서 토닉워터’ 기획세트의 가격은 3,990원이며, 전국 홈플러스 매장 및 온라인마트에서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뜻밖의 플러스’ 카테고리 상품으로 판매된다.


 

강동완
강동완 [email protected]  | twitter facebook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05.01하락 30.2818:05 12/01
  • 코스닥 : 827.24하락 4.4418:05 12/01
  • 원달러 : 1305.80상승 15.818:05 12/01
  • 두바이유 : 81.31하락 4.0718:05 12/01
  • 금 : 2089.70상승 32.518:05 12/01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 [머니S포토] 소비자의 날 기념식 개최
  • [머니S포토] '안전한 음주는 없습니다!'
  • [머니S포토] 한은 이창용 "물가 기조적 둔화…현 긴축 수준 유지가 적절"
  • [머니S포토] 27개국 코이카 글로벌 서포터스 화려한 '피날레 쇼'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