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머니톡콘서트가 오는 26일(화) 오후 2시30분부터 서울 종로구 종로1(광화문) 교보생명빌딩 23층 컨벤션홀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사진=임한별 기자
제8회 머니톡콘서트가 오는 26일(화) 오후 2시30분부터 서울 종로구 종로1(광화문) 교보생명빌딩 23층 컨벤션홀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사진=임한별 기자
문재인정부 출범 이후 여섯차례의 부동산대책이 발표됐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시행이 들어갔다. 정부의 기조는 과열된 시장을 안정화시키고 서민들의 내 집 마련 기회를 확대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하지만 금리인상과 깐깐한 대출 규제가 더해지고 세제개편까지 앞둬 서민들의 내 집 마련 계획 실현은 녹록치 않다.
최근 강남 집값이 주춤하며 정부 규제 약발이 먹힌 듯 보이지만 시장에서는 ‘그래도 강남’이라는 분위기가 아직도 팽배해 언제 분위기가 다시 반전될지 모르는 상황.

이에 대해 양지영 R&C연구소장은 “모든 집값이 오르는 시대는 끝났다”고 말한다. 내 집 마련 선택의 기준을 다시 꼼꼼히 따져볼 필요가 있다는 뜻이다.


양 소장은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가 주최하는 ‘제8회 머니톡콘서트’에서 ‘부동산 전환기, 언제 어디에 투자해야 할까’를 주제로 강연한다. 그의 강연은 잇따른 정부 규제 속 갈피를 잡지 못하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제8회 머니톡콘서트는 오는 26일(화) 오후 2시30분부터 서울 종로구 종로1(광화문) 교보생명빌딩 23층 컨벤션홀에서 무료로 개최된다.

이번 머니톡콘서트는 ‘세제개편 넘는 부동산투자 디딤돌’을 주제로 양 소장 외에도 필명 ‘빠숑’으로 유명한 김학렬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장의 ‘입지투자의 정석 ‘서울vs비서울’ 강연도 진행된다.
[알림] 규제 넘고 내집 마련하는 방법은?
◆행사: 제8회 머니톡콘서트
◆일시: 2018년 6월26일(화) 오후 2시30분
◆장소: 서울 종로구 종로1(광화문) 교보생명빌딩 23층 컨벤션홀
◆대상: 부동산 투자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비: 무료
◆참가신청: http://booking.naver.com/booking/5/bizes/139051

◆문의: 머니톡콘서트 사무국 (전화 | 02-724-0959,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최: 머니투데이 경제주간지 <머니S>

[알림] 규제 넘고 내집 마련하는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