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쇼핑, "숨겨진 화장품 발굴 성장시키겠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화해 내 커머스 기능인 화해 쇼핑을 ‘브랜드 인큐베이팅 커머스’로 선언하고, 화해 내 제품 중 잠재력 있는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여 성장시키겠다고 22일 밝혔다.
©화해
©화해

화해 쇼핑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우수 화장품 및 브랜드를 화해 쇼핑 내에서 인큐베이팅(성장)시켜 화장품 시장에서 영향력을 가질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화해 쇼핑은 제품 리뷰 및 평가 등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을 추천하기 때문에 타 쇼핑몰에서 볼 수 없는 제품들이 다수 있다. 화해는 숨겨진 우수 제품을 발굴하고, 이를 화해 쇼핑 내에서 성장시키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화장품 시장을 소비자 중심의 시장으로 바꿔가고 있다”라며, “화해 쇼핑은 소비자에게는 화해를 통해 발견한 숨겨진 우수 제품들을 소개하는 커머스가 되는 한편, 잠재력 있는 브랜드사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는 커머스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강인귀
강인귀 [email protected]

머니S 강인귀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 코스피 : 2514.97하락 44.7718:05 09/21
  • 코스닥 : 860.68하락 22.0418:05 09/21
  • 원달러 : 1339.70상승 9.618:05 09/21
  • 두바이유 : 93.85하락 1.3418:05 09/21
  • 금 : 1967.10상승 13.418:05 09/21
  • [머니S포토] 서울시  '초고층 건축물' 재난 가정, 민관 합동 훈련 실시
  • [머니S포토] 로터스가 선보인 자사 최초 Hyper SUV '엘레트라' 제원은
  • [머니S포토] 이정식 장관 '재개발 건설현장 확인'
  • [머니S포토] 추경호 "美 연준 결정, 고금리 장기화 가능성… 경계심 갖고 대응"
  • [머니S포토] 서울시  '초고층 건축물' 재난 가정, 민관 합동 훈련 실시

칼럼

커버스토리

정기구독신청 독자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