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리빙 에센셜 오일(이하 영리빙)의 한국 시장 공식 오픈이 임박했다.
©영리빙 에센셜 오일
©영리빙 에센셜 오일

10월 26일, 서울 테헤란로에 위치한 브랜드 익스피어런스 센터를 오픈하며 한국 시장 진출을 알린 후, 단계별 론칭 준비를 해온 영리빙의 공식 비즈니스 오픈은 2020년 1월 초로 알려졌다.
1994년 설립되어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 확대를 추진해온 영리빙이지만, 유독 한국 시장 오픈에서는 오랜 시간의 숙고가 있었다. 이는 한국 시장의 중요성 및 앞으로의 가능성에 대한 깊은 신뢰와 기대가 바탕이 된 것으로 보인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은 10번째 아시아 지사 설립 국가다. 영리빙 측은 뷰티와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을 포괄하여 중시하는 ‘웰니스’ 트렌드 저변이 확대되면서 한국에서의 스킨케어, 방향, 홈케어 뿐 아니라 건강을 위해 직접 섭취하거나 요리에 곁들일 수도 있는 에센셜 오일 문화의 성장 잠재력은 상당할 것으로 내다봤다 .


영리빙 에센셜 오일 제품은 영리빙 웹사이트 회원가입 후 또는 영리빙 공식 회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2020년 한국 첫 출시 제품 라인은 에센셜 오일 70여 종 및 에센셜 오일 함유 건강식품을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2020년 내 퍼스널케어, 키즈, 건강기능식품 및 하우스홀드 제품군이 추가되어 에센셜 오일 무브먼트에 기반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리빙 코리아의 공식 비지니스는 2020년 1월 초 시작예정이며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