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만날 수 있는 퍼(FUR) 소재 아이템은 보온성은 물론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점퍼의 내부나 겉감 전체, 신발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하게 적용되어 센스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주는 퍼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제공. 의류 조르쥬 레쉬, 아이젤, LBL, 신발 무크, 액세서리 폴스부띠끄
사진 제공. 의류 조르쥬 레쉬, 아이젤, LBL, 신발 무크, 액세서리 폴스부띠끄
퍼 아우터의 경우 컬러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블랙은 시크하고 도회적인 느낌을, 화이트와 핑크 등 밝은 컬러는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므로 이번 시즌에는 옷장에 주를 이루는 무채색 아우터 대신 과감한 컬러 아우터에 도전해볼 것. 또한 트렌드로 떠오른 리버시블 점퍼는 퍼 자켓과 점퍼의 두 가지 무드를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높고, 후드가 있는 디자인의 경우 스니커즈와 부츠 등 슈즈 매치에 따라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퍼 아우터에 부담을 느낀다면,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 퍼 액세서리는 전체적인 룩의 밸런스를 망가뜨리지 않으면서 겨울 무드를 배가시킬 수 있다. 가방에 퍼 소재의 컬러 스트랩을 매치하면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내고, 가방, 지갑, 열쇠 등 어디에나 달 수 있는 참 장식은 귀여운 포인트가 되어준다. 신발의 경우에도 디자인은 물론 보온성까지 높일 수 있으므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