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위너(WINNER)가 음원 공개 1시간 전 온·오프라인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직접 만난다.
위너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위너가 오는 5일 오후 5시 4번째 미니 앨범 'HOLIDAY'(홀리데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어 "오프라인 공간에 일부 팬들을 초대해 진행되며 위너 유튜브 채널과 틱톡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고 설명했다.
이날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은 토크쇼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랜만에 위너가 팬들과 대면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뜻깊은 자리다.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송을 통해 위너는 타이틀곡 'I LOVE U'(아이 러브 유)를 직접 소개하며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최근 콘서트 에피소드 등의 일상도 공유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쾌하게 풀어낼 전망이다. 아울러 스포일러 미니 게임 등 팬들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새 앨범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위너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HOLIDAY'를 발표한다. 전곡 음원은 오는 5일 오후 6시 공개되며 피지컬 음반은 오는 8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I LOVE U'포함 6개의 곡이 수록됐다. 나머지 곡은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패밀리) '새끼손가락'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