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가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전을 위한 전용 타이어 상품 '윈터타이어 패키지'를 출시했다.

18일 제네시스에 따르면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겨울용 타이어 4본 ▲타이어 탈·장착 2회 ▲탈착된 기존 타이어 1년 보관 서비스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제네시스 전 차종(올 9월 판매기준)의 출고 시 장착되는 모든 타이어 규격(OE 규격)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돼 있어 기존 장착 중인 타이어 브랜드와 상관없이 편리하게 교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타이어 탈착 및 윈터타이어 장착 1회, 윈터타이어 탈착 및 기존 타이어 장착 1회 등 총 2회의 탈·장착서비스가 제공되며 기존 타이어는 최대 1년 동안 보관된다.

제네시스는 최초 1회, 지정된 제휴사 매장으로부터 최대 30㎞ 이내 거리에 한해 교체 차량 무료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구입 뒤 1년 이내에 장착한 타이어가 파손되는 경우 최대 2개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제네시스 윈터 안심 플러스' 혜택도 준다. 다만 타이어 장착 뒤 1만6000㎞ 이내 주행 차량에 한정된다.

제네시스 '윈터타이어 패키지'는 이날부터 내년 1월31일까지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9~10월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0% 할인된 얼리버드 가격이 적용된다.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 결제 시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블루멤버스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11월1일부터 지정된 제휴사 매장에서 타이어를 장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