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스마트폰 케이스의 경우 남성위주의 플립커버형과 범퍼(바타입)형의 케이스를 선호한다.

외모와 패션에 민감한 여성의 경우 단순 휴대성과 보호기능을 넘어 스타일리쉬한 패션소품으로 지갑형 파우치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스마트폰 케이스와 지갑을 결합한 올인원 가죽파우치

특히, 최신 스마트폰 케이스는 대다수 액세서리 제조사들이 많이 생산하지만, 구형제품이나 알뜰폰의 경우에는 마땅한 케이스가 전무하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www.artmu.co.kr)가 여심을 자극하는 스마트폰케이스와 지갑이 결합된 공용 '스마트폰 명화지갑 파우치'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하게 출시된 5인치 이하의 모든 스마트폰은 크기에 제약 없이 쉽게 꺼낼 수 있도록 제작된 카드지갑형 공용 가죽케이스이다.


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세계명화그림을 모티브로 지갑형 케이스와 예술과의 콜라보레이션(협업)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여러 장의 신용카드 수납이 용이하고, 멤버쉽카드, 영수증, 명함, 쿠폰 등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활용용도에 따라 내부 수납공간은 보조배터리, 외장하드, 통장, 여권등 미니 소품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브라운, 네이비, 핫핑크, 민트, 레드의 5가지 컬러의 사피아노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하여 그립감이 우수하며, 안감은 스크래치방지 스웨이드로 제작되었다.

국내 정교한 수공예 기술로 정교함과 섬세한 마감으로 제작되었으며, 총 5종으로 출시 가격은 27,000원 이다.

아트뮤 관계자는 "문화마케팅측면에서 명화그림대신 기업홍보용 이미지를 삽입해 홍보할 수 있어 홍보판촉기념품으로 특별한선물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