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항공이 기내입국서비스를 열정적으로 홍보한 서포터즈에게 상금 100만원과 항공권을 제공한다.
가루다항공이 기내입국서비스를 열정적으로 홍보한 서포터즈에게 상금 100만원과 항공권을 제공한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기내입국서비스를 널리 알릴 열정적인 ‘서포터즈 2기’를 내달 4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원방법은 가루다항공의 ‘기내입국서비스’ 마케팅 방안에 대한 제안서와 공지에 함께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3팀(1팀당 2~3인)으로 활동기간은 내달 12일부터 11월13일까지 3달간이다.

미션형식은 가루다항공의 ‘기내입국서비스’에 대한 마케팅·홍보 방안을 모색해 PPT 20장 내외 분량으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접수를 통해 내달 4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1차 합격자는 다음날인 5일 발표한다. 이후 오프라인 면접을 7일 실시해 8일 2차 합격자를 발표하고 9일 발대식과 함께 정식 활동에 들어간다.

주요활동은 가루다항공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과 온라인 기자단 등이다. 주요혜택으로는 최종 우승팀에 여행상금 100만원이 지급되고 미션 완료 시 전원에게 인도네시아 항공권 1매가 지원(유류세 별도)된다. 활동 증명서 및 기념품이 지급되고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가루다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포터즈 2기는 가루다항공의 대표 서비스인 기내입국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께 알릴 목적으로 실시한다”며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이의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