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키스미 BI의 변경은 유행을 선도하는 제품을 출시해 나가는 키스미라는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함과 동시에 190년 전통을 자랑하는 키스미의 소속 기업 '이세한(ISEHAN)' 그룹의 전통성을 알리기 위해서 진행되었다.
새롭게 변경된 키스미의 BI(사진)은 키스미의 로고 하단에 키스미가 소속된 '이세한' 그룹의 영어 표기를 병기함으로써, 늘 새로움과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상징하는 '키스미' 브랜드의 정체성과 함께 190년 역사가 보장하는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또한, 글씨를 모두 대문자로 변경하여 긴 역사를 이어 온 이세한 그룹의 당당함을 표현함과 동시에 보다 심플한 느낌의 폰트로 젊은 느낌을 강조하고자 하였다.
키스미 마케팅 팀의 홍석만 이사는 "키스미 로고 변경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한국의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획기적인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BI는 5월을 기점으로 순차적으로 키스미의 서브 브랜드의 히로인 메이크와 헤비 로테이션 내 제품 및 모든 판매 매대에 적용된다"고 밝혔다.
키스미는 일본 화장품 기업 이세한 소속의 종합 코스메틱 브랜드로, 1970년대를 풍미했던 애니메이션 '히로인'을 제품 디자인으로 활용한 '히로인 메이크' 시리즈, '헤비 로테이션', '마미', '메디케이티드' 등 다양한 시리즈를 선보였다.
![]() |
<이미지제공=한강인터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