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선물이 서울과 부산에서 외환 트레이딩 전략 관련 서적 출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선물은 <데이 트레이딩 & 스윙 트레이딩(Day trading & Swing trading) 전략 : 한 권으로 끝내는 외환거래 지침서>라는 서적을 출간하고 17일과 오는 24일 서울과 부산에서 세미나를 열 계획이다.
이번에 발간된 <데이 트레이딩 & 스윙 트레이딩 전략 : 한 권으로 끝내는 외환거래 지침서>는 5개 국어로 번역서가 출간됐으며, 저자가 뉴욕 외환시장에서 13년 동안 거래를 통해 쌓아온 현장 경험을 담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불스홀에서 오는 17일(오후 1시~4시), 부산 금융투자협회 부산지회 강의실에서 24일(오후 1시~4시) 개최된다.
현대선물 기존 고객 및 세미나 참가 신규고객들에게 출간된 서적을 무료로 증정하고, 세미나 참가고객에 한해 한시적으로 수수료 할인 이벤트(해외선물 : 2.99달러/편도)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중에는 책 소개 및 저자의 매매 전략 강의가 준비돼 있으며, 현대선물이 7월 말부터 런칭 준비 중인 시스템 트레이딩 솔루션 'Yes Global & Yes FX'에 관한 소개도 들어볼 수 있다.
현대선물은 세미나 참가를 위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세미나 참가 신청 및 관련 문의는 현대선물 해외선물&FX팀으로 하면 된다.
김홍진 해외선물&FX팀 이사는 "외환거래에 입문하길 원하는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현재 외환 관련 거래를 하고 있는 투자자들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을 선택해 번역서를 출간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대선물, 서울·부산서 '외환 트레이딩 전략' 출판 세미나
유병철 기자
2,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