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
ⓒ튼튼영어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는 지난 9일, 서울시 중구 정동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모금회)와 함께 교재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튼튼영어가 모금회에 전달한 자사 교재는총 6700여 권으로 약 3억5000만원 상당이다.

튼튼영어에서 기증한 교재는 5~7세 대상의 ‘튼튼영어주니어’ 프로그램과 초등학생 대상의 영어 학습 프로그램 ‘프라이머리’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모금회를 통해 성애원, 상주보육원, 사랑의집, 실로암육아원, 영천희망원, 대자원 등 경북지역의 주요 아동복지시설과 사회복지재단, 아동양육시설에 제공된다.

튼튼영어 마케팅팀 박영주 팀장은 “튼튼영어는 교육기업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그 역할을 수행해 왔다”며 “나라의 희망인 어린이들에 대한 관심과 교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튼튼영어는 양질의 교재 개발은 물론 보다 많은 어린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갖고 교육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튼튼영어는 지난해에는 전사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와 함께 시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해 자사 교재를 점자책으로 제작하여 전국 14곳의 맹학교에 기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