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
닥스키즈는 진한 붉은색과 하우스 체크를 적용한 ‘2016 책가방’을 선보였다. 스마트 에스라인(Smart S-line)의 인체공학 설계와 유(U)자형 어깨끈을 사용해 아이들 척추를 보호하고 편안한 착용함을 제공한다.
한일전기는 레드몽키 캐릭터를 접목해 대용량 '자동빨래삶통', 듀얼 자외선램프로 99.9% 살균이 가능한 ‘젖병소독기’, 완전한 세척이 가능한 분리형 가습기 ‘에어미스트 촉촉’ 등 인기상품 3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각각 준비했다. 한일전기의 직영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원숭이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도 활발하다. AK플라자는 새해 소망을 적어 응모한 고객 중 500명에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복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AK멤버스 회원 중 선착순 1,500명에게는 코코몽 핸드크림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에게는 코코몽 휴대용 배터리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