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KB국민은행 |
이번 캠페인은 영업점 방문 고객에게 꽃씨, 물티슈 등을 나눠주고 지점별 인근 상가와 기업체 등을 직접 방문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초 변경된 공동영업체계(Partnership Group)를 기반으로 인근 영업점과 공동으로 지역단위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KB국민은행 봄맞이 고객감사 캠페인은 2009년부터 2013년까지 매년 진행해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에 거래해주시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리는 은행이 되겠다는 임직원의 각오를 알리기 위해 올해 다시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작지만 기쁨과 행복을 고객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