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인강 사이트 YBM CLASS가 ‘ETS® 신토익 공식수험서’ 시리즈에 대한 해설 강의 3종을 출시와 이와 관련된 ‘신(新)세개’ 이벤트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인강은 YBM이 토익 출제기관 ETS가 제공한 신토익 문제를 수록해 펴낸 ‘ETS® 신토익 공식수험서’ 입문·종합·실전 시리즈를 상세히 해설한 것이다.


강의는 ‘급상승토익’의 엄대섭(LC)·이정식(RC) 강사, ‘미친토익’의 최윤선(LC)·안하나(RC) 강사, ‘스피드토익’의 배동희 강사, 그리고 ‘파워토익’의 박혜원 강사가 진행한다.

이와 함께 YBM CLASS는 신토익 학습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강의 구매자 모두에게 2016년 7월 9일 정기 토익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익 응시권을 제공한다. 또한 ‘ETS® 신토익 공식수험서’ 교재와 인강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YBM CLASS, 'ETS 신토익 공식수험서' 해설 인강 출시
이동훈 YBM넷 부장은 “신토익 시행이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신유형 문제들을 공부하려는 수험생들이 부쩍 늘고 있다”면서 “YBM 대표 스타강사진의 해설 인강을 활용해 ETS 출제기관의 적중률 높은 문제로 준비한다면 유형이 변경된 신토익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제공=YBM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