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브랜드‘리안(RYAN)’이 11월21일 낮 1시 40분부터 60분 간 ‘현대홈쇼핑 2016년 리안 마지막 특별 방송’으로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리안 스핀로얄’과 신생아 카시트 ‘트레블 세트’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에서 올해 마지막으로 실시되는, 이번 리안 스핀로얄 방송은 2016년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휴대용 유모차 ‘이지’ 특별사은품을 포함해, ‘르그로베 핸디그 토들러백, 블랭킷’ 등 초호화 사은품을 최다 구성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안 스핀로얄 디럭스유모차는 29% 할인된 57만 5천원에 판매하며, 신생아용 카시트를 유모차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리안 스핀로얄 트레블 세트’는 30% 할인된 67만 1천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유모차와 카시트 트레블 세트 구매 시 ‘풋머프’. ‘양면 이너시트’, ‘캐리콧커버’,’멜란지 방풍커버’, ‘컵홀더’, ‘카시트 양면 이너시트’, ‘인펀트 카시트 방풍커버’를 제공하며, 마지막 방송을 기념해 ‘르그로베 밤부 블랭킷’과 ‘핸디그 토들러 백팩’을 추가해 총10종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휴대용유모차 ‘리안 이지’를 특별사은품으로 제공한다.
![]() |
<이미지제공=(주)에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