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리뽀(Lipault)가 센스있는 미니미룩을 완성해줄 모녀 커플백을 소개한다.
![]() |
▲ (아래 상품컷 왼쪽부터) 플럼 비즈니스 랩탑 백팩 M 15" FL, 어반 플럼 스쿨백, 어반 플럼 라운드 집 백팩 |
보다 캐주얼한 느낌의 백팩으로는 ‘어반 플럼 스쿨백(URBAN PLUME SCHOOL BAG)’이 있다. 어린 여자 아이는 스쿨백으로, 성인 여성은 가벼운 외출이나 피크닉에 메는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백팩이다.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 외관과 가방 전면에 주름 잡힌 디자인이 귀엽고 걸리쉬한 느낌을 준다. 가방 뒷 부분 하단에 지퍼 포켓이 구비돼 열쇠나 스마트폰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다. 원 사이즈에 퍼플, 그레이, 루비, 덕블루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어반 플럼 라운드 집 백팩(URBAN PLUME ROUND ZIP BACKPACK)’은 리뽀에서 처음 선보이는 가죽 트리밍(leather trimming) 제품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더해진 백팩이다. 둥근 형태의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이나 비즈니스 캐주얼에 손쉽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 지퍼가 깊게 열려 오프닝 시 가방 내부를 한눈에 살필 수 있어 편리하다. 스몰과 미디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엄마와 딸이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컬러는 퍼플, 그레이, 루비, 블랙까지 총 4가지이다.
<이미지제공=리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