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은 크라운제과와 협업을 통해 죠리퐁의 고소함과 원두커피의 풍미를 살린 신제품 ‘죠리퐁 까페라떼’를 선보였다.

신제품 ‘죠리퐁 까페라떼’는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을 살린 진한 까페라떼에 죠리퐁의 고소한 곡물맛과 달콤한 카라멜맛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죠리퐁은 크라운제과의 대표 장수제품으로, 출시 이후 다양한 연령층에게 지속적인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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쟈뎅은 30년 원두커피 노하우를 기반으로 죠리퐁과 원두커피 간 최적의 배합 비율을 분석해 죠리퐁과 부드러운 까페라떼를 한 잔에 마시는 듯한 느낌을 구현했다. 

특히, 죠리퐁을 직접 갈아 넣어 죠리퐁 특유의 고소한 느낌을 살리고 우유 비율을 높여 커피의 바디감을 부드럽게 표현했다.
쟈뎅의 ‘죠리퐁 까페라떼’는 개봉 후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커피 타입으로 출시돼 휴대성을 높였으며, 취향에 따라 따뜻하게 또는 아이스로 즐길 수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275ml에 2,200원이다.


쟈뎅 마케팅팀 최재형 브랜드 매니저는 “온라인 상 일명 ‘꿀조합’으로 인기가 높은 죠리퐁과 까페라떼를 조합해 고소한 죠리퐁 맛과 까페라떼 우유의 부드러움을 살린 제품을 개발했다”며, “다가오는 3월에도 크라운제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와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4탄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