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영어학습 프로그램 ‘잉글리C’가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어실력 배양을 위해 영미권의 전래 동요인 ‘마더구스’를 활용한 영어 전집 ‘마더구스 파더구스’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튼튼영어
/사진=튼튼영어
‘마더구스 파더구스’는 반복되는 라임과 리듬으로 영어 소리에 대한 감각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 그림책 ‘마더구스’와 기초적인 수 개념을 생생한 실사 그림책으로 습득할 수 있는 ‘파더구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오디오CD, DVD, 노래모음카드 등이 더해져 총 24종 전집으로 출시됐다.
마더구스는 밀고, 당기고, 돌리는 다양한 반복조작이 가능한 보드북 형태로 보는 재미는 물론 소근육 발달과 눈과 손의 협응력까지 키워준다. 특히 마더구스를 재해석한 K-POP 스타일의 신나는 음원과 율동을 책 속 QR 코드와 음원스티커, 토킹펜, 노래모음카드, DVD 등에 담아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신나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가사 내용과 그림책 조작이 일치해 가사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파더구스는 생생한 실사 그림으로 숫자, 컬러, 모양 등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수 개념 그림책으로 마더구스의 노래, 소재와 연계되어 핵심 표현과 단어를 반복학습할 수 있다. 파더구스 속 핵심 단어는 리듬과 라임을 맞춘 '워드 송'으로도 제공하여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입에 착 붙을 수 있도록 돕는다.

‘마더구스 파더구스’는 튼튼영어 잉글리C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