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잦은 난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이는 피부 속 당김과 주름을 유발할 뿐 아니라 심한 경우 아토피, 건성 등 각종 피부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남성보다 상대적으로 연약한 피부를 가진 여성들은 그 어느 때보다 피부관리에 대한 고민이 늘기 마련이다.
‘퓨어피지코리아(대표 전현준)’는 남태평양 피지섬을 대표하는 고급 스파 브랜드 ‘퓨어피지’의 스크럽제, 페이스오일, 아이크림, 바디오일, 입욕제 등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 |
▲ 퓨어피지코리아 전현준 대표 (제공=메이크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퓨어피지코리아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권 전역을 통틀어 유일한 퓨어피지 브랜드의 공식 총판 업체다.
올해 4월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통해 쇼핑몰을 오픈해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퓨어피지 제품은 사용부위에 따라 바디, 헤어, 페이스 3개의 카테고리로 나뉘고 사용자의 피부타입과 상태, 기호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퓨어피지코리아의 대표 인기상품은 자연상태에서 응고된 신선한 사탕수수 결정체로 만든 바디스크럽 제품 ‘슈가럽’이다.
슈가럽은 일반 바디스크럽과는 달리 사용 후 별도로 로션이나 오일을 바를 필요 없이 코코넛 오일이 몸에 남아 보습제 역할을 해주어 고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튼 살에 효과가 좋아 임산부들에게 인기 있는 ‘바디버터’, 극도로 건조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이 주로 구매하는 ‘바디오일’, 40~50대 여성분들이 주로 찾는 고가의 ‘페이셜 라인’, 피부가 민감하거나 태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레스큐 라인’까지 모든 제품이 나이를 불문하고 뭇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현준 대표는 “무엇보다 퓨어피지의 제품들은 남태평양 피지섬의 꽃향기와 자연의 냄새를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해 향에 민감한 분들도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퓨어피지 제품은 해외 유명 프리미엄 고급 스파샵과 호텔에서 주로 이용하며, 기존에는 해외 사이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었다.
![]() |
▲ 퓨어피지코리아 홈페이지 (제공=메이크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이에 전 대표는 퓨어피지 제품의 우수성을 국내의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전현준 대표는 “고급 브랜드이지만 편하게 SNS를 이용, 제품 추천과 피부타입의 상담을 제공하는 것 역시 퓨어피지코리아만의 성공노하우다”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작은 것 하나까지 놓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