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겨울을 맞아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 (Le Creuset)’의 하트 모양 머그&트레이 세트와 따뜻하고 달콤한 핫 초콜릿을 포함한 ‘하티 윈터 (Hearty Winter)’ 패키지를 2018년 12월 1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사진=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이에 ‘따뜻하고 다정한 겨울’ 이라는 뜻의 ‘하티 윈터 (Hearty Winter)’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에게는 르크루제의 사랑스러운 하트 머그&트레이 1인 세트 (미스트 그레이 색상)를 증정한다. 하트 모양의 머그 컵은 최대 섭씨260도씨까지 사용 가능하며, 함께 세트로 구성된 하트 트레이는 앞접시나 간단한 디저트 접시로 사용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옵션 1은 디럭스 룸 1박, 조식 뷔페 2인, 르크루제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 1개,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다. 옵션 2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뷔페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2인, 르크루제 하트 머그&트레이 세트 1개, 테이크아웃 핫 초콜릿 2잔이 포함된다.

한편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