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2’는 지난 시즌 성진시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며 끝을 맺은 ‘장태준’(이정재 분)이 국회의원이 되어 돌아온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뤄 ‘시즌 1’의 기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 |
지난 보좌관 시즌 1 6화에서 커피베이는 장태준(이정재 분), 강선영(신민아 분)의 데이트 장면에 여름 신메뉴 피치 플럼 빙수를 효과적으로 노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아내며 여름철 매출을 견인한 바 있다. 보좌관 시즌 2에서도 드라마 속 이야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인기 메뉴를 노출해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지난 시즌 인기리에 방영된 보좌관1 종영 후 커피베이 매장과 메뉴에 대한 문의가 증가해 마케팅 효과를 실감했으며 이번 보좌관 시즌2를 통해서도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는 드라마 제작 지원으로 고객분들께 친숙하게 다가서고 가맹점주님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올초 tvN ‘남자친구’부터 JTBC ‘바람이 분다’와 ‘보좌관’, tvN ‘호텔 델루나’, TV조선 ‘레버리지:사기조작단’에 이어 ‘보좌관2’까지 적극적인 드라마 제작지원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