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유스컬처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는 '케이스스터디(Casestudy)'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
©크록스 |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CasestudyXCrocs Classic Clog)'는 크록스의 시그니처 디자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케이스스터디만의 개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신발 어퍼에 투명한 PVC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에도 시원해 보일 수 있으며, 양말 스타일링에 따라 매일 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각 브랜드 로고가 각인돼 있는 더블 백스트랩으로 안정적인 착화감까지 더해 크록스 고유의 편안함과 케이스스터디가 제안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콜라보를 기념하기 위해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도 특별 제작돼 신발과 함께 선보인다. 케이스스터디의 아이덴티티가가 담긴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와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지비츠, 총 20개로 구성된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지비츠 세트'는 그날의 스타일에 맞게 선별해 신발에 꽂을 수 있으며, 나만의 유니크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신발 패키징도 케이스스터디 로고 지비츠 색상과 동일한 컬러로 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케이스스터디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어른용과 아동용이 함께 출시돼 온 가족이 함께 신는 패밀리 슈즈로도 제격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