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프레인TPC |
2016년 넷플릭스와 비키를 통해 공개된 '드라마월드' 시즌1은 '서울국제드라마어워드'에서 '해외드라마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10월12일 제작사 써드컬쳐컨텐츠(Third Culture Content)는 '드라마월드'의 시즌2의 제작을 마무리 했다고 발표했다.
최명빈은 '드라마월드' 시즌2에서 오리지널 조력자 더그(대니얼 대 킴)의 딸 '샘'으로 분한다. 샘은 어린 나이부터 드라마월드 속에 살며 박준(션 리차드)과 클레어(리브 휴슨)의 관계를 안타까워하여 그들의 사랑을 이어주고 드라마월드도 살리려고 목표하는 인물이다. 최명빈은 시즌2에서 새 멤버로 합류한 하지원, 헨리, 정만식, 대니얼 대 킴, 브렛 그레이, 그리고 시즌1에 등장했던 리브 휴슨, 션 리차드, 저스틴 전, 배누리, 김사희 등과 호흡을 맞춘다.
2016년 영화 '걷기왕'의 심은경 아역으로 데뷔해 드라마 '리턴', '트랩', '킬잇' 등에 출연한 최명빈은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소시오패스 소녀를 연기하며 짧지만 강렬한 모습을 남겼다.
한편 '드라마월드' 시즌2는 미국 기획사 써드컬쳐컨텐츠(Third Culture Content)와 한국 제작사 래몽래인(RMRI)의 공동 제작 작품으로, Endeavor 컨텐츠에서 글로벌 세일즈와 배급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