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메이드 워치 브랜드 티쏘(TISSOT)에서 배우 성훈과 함께 한 새로운 씨스타 캠페인을 공개했다.
![]() |
사진제공. 티쏘 |
021년 티쏘의 한국 공식 앰버서더로 재발탁된 후 진행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의 성훈을 보여주어 눈길을 끈다.
두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상에서 여유를 즐기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데이라이트(Daylight) 버전과 역동적이고 섹시한 무드의 워터(Water) 버전으로 공개되며, Water 버전은 신제품과 함께 6월에 만나볼 수 있다.
![]() |
사진제공. 티쏘 |
이번 캠페인에서 성훈이 착용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블루 다이얼과 그린 다이얼 모델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아 매년 남성들의 여름을 책임지고 있다.
화보 속의 씨스타 1000 컬렉션은 5열 링크의 브레이슬릿이 탑재된 딥 그린 다이얼과 레드 다이얼, 스테디셀러인 블루 다이얼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이루고 있으며, 300m 방수는 물론 오토매틱 모델에는 실리콘 밸런스 스프링이 탑재되어 최상위의 기술력과 디자인을 보여준다.
![]() |
사진제공. 티쏘 |
이번 티쏘의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티쏘 공식 페이스북 계정 및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티쏘의 씨스타 1000 컬렉션은 전국 티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