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6월 배달 판매량 순위를 각각 보면 1위 바른김밥, 2위 참치김밥, 3위 키토새우튀김 김밥, 7위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이지만, 키토김밥의 N포털 검색량은 1월 대비 6월에 53,150회(모바일+PC)에서 77,460회(모바일+PC)로 145%의 우상향 조회량 증가 추이를 나타냈다.
![]() |
바드라김선생 키토김밥 (죠스푸드 제공) |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처럼 ‘키토김밥 시리즈’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원인 중 하나는 메뉴 개발시 고객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메뉴 개선과 개발 때문이었다”라며, “앞으로 키토김밥의 인기는 더 강세를 보일 것이며, 배달 판매량 순위에서 키토김밥 시리즈가 조만간 각각 3위 안에 들어설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이와 더불어 그는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고객들의 의견을 더 경청하고 면밀히 검토해 고객 만족도를 더 높여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장마철과 코로나 19 단계 격상으로 배달 이용이 다시 증가하고 있는 요즘, 방역지침준수 일상에서 키토김밥을 경험해 볼 것을 권장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키토새우튀김 김밥’에 대한 고객들의 피드백을 지난 5월 분석해 계란 지단양을 증가시키고, 우엉조림은 제거하면서 당을 낮춰 보다 더 키토제닉 식단에 가깝도록 개선했다.
또한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은 ‘호두랑 크림치즈면 더 좋았을 것을’, ‘단무지 빼고 호두, 크림치즈를 넣지’ 등 고객들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된 메뉴다.
또한 ‘키토크림치즈호두 김밥’은 ‘호두랑 크림치즈면 더 좋았을 것을’, ‘단무지 빼고 호두, 크림치즈를 넣지’ 등 고객들이 제시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출시된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