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 뉴스1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모델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에 컴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29일 오후 10시2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모델 이현이가 2년 만에 패션쇼에 컴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이현이는 새벽부터 일어나 마사지를 하는 등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무려 2년 만에 한국 패션 거장 지춘희 쇼의 메인 모델로 컴백하게 된 것. 떨리는 마음으로 패션쇼장에 도착한 이현이는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특히 '오징어 게임' 속 '한미녀'를 방불케 하는 폭탄 머리에 스페셜 MC 김주령 역시 화들짝 놀랐다는 전언이다. 두 아들의 엄마에서 모델로 돌아온 이현이의 충격 비주얼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오랜만의 런웨이에 긴장도 잠시, 이현이는 리허설이 시작되자 17년 차 모델답게 수준급 워킹 실력을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하지만 예상치 못한 실수가 발생했고, 급기야 리허설이 중단되는 사태까지 이르렀다. 이에 지켜보던 MC들도 "어떡해" "저러면 더 떨릴 텐데"라며 함께 걱정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현이는 2년 만의 패션쇼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