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멤버 지연과 황재균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티아라 멤버 지연과 황재균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사진=지연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황재균이 12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10일 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연은 "작년 지인을 통해 알게 되어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저를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저에게 행복이란 걸 알려준 제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불안정한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이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나에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고 덧붙였다.

황재균도 이날 지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면서 "작년 한참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준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이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은 "축하해 재균! 두 분 모두 행복하세요"라고 댓글을 달았고, 이시언은 박수 이모티콘으로 축하했다.

앞서 황재균이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고 4개월이 됐다"고 말하긴 했지만, 그 상대가 지연이라고 직접 밝힌 적은 없다. 다만, 황재균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티아라의 춤을 춰 그의 교제 상대가 티아라 멤버가 아니냐는 소문만 무성했다.

황재균은 2006년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해 프로에 데뷔했다. 2017년 미국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소속으로 메이저리그에서도 뛰었다. 2018년부터 KT 위즈에서 뛰고 있다.

지연은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했다. '거짓말' '롤리 폴리' '보핍보핍' '너 때문에 미쳐' 등의 노래로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공부의 신'(2010), '정글피쉬2'(2010) '드림하이2'(2012), '너의 노래를 들려줘'(2019)와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2010), '화녀'(2021) 등에 출연해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