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 회원 대상으로 10만 장의 추첨 쿠폰을 배포하고, 당첨자에게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6월 출시 이후로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크게 돌파한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치킨, 피자와 어울리는 달콤한 디저트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베스트 사이드메뉴로 등극한 바 있다.


이벤트는 굽네치킨 카카오톡 채널 기존 회원과 8일 오후 5시 이전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후 5시에 발송되는 이벤트 메시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카카오톡 계정당 한 번 응모할 수 있으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오는 13일까지 굽네치킨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쿠폰 등록 절차를 거쳐 사용하면 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000원이며, 타 e쿠폰과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매장별 주문 최소 금액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굽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는 결이 살아있는 바삭한 패스츄리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가득 채운 굽네의 인기 사이드메뉴다. 굽네는 디저트와 함께 먹기 좋은 메뉴로 ‘굽네 불금치킨’을 제안했다. ‘굽네 불금치킨’은 불맛 양념을 버무린 치킨 위에 달콤한 버터갈릭 소스를 골고루 뿌려 중독적이고 맵느한(맵고 느끼한 맛) 맛이 특징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굽네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굽네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달달한 에그미니 타르트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