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우리나라의 외식 창업 시장은 경쟁이 치열한 '레드오션' 시장으로 평가 받고 있어 창업 시 신중한 선택이 요구되고있다.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식부터 다이어트까지 생각한 다양한 김밥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이 치열한 외식업 경쟁 속에서도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다.
김밥은 히트상품처럼 반짝 유행했다 사라졌던 아이템이 아닌 지난 수십 년간 서민들의 대표 먹거리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온 안정적이고 검증된 아이템이다.
이러한 김밥 메뉴를 필두로 1인 소자본 창업 브랜드 여우애김밥은 인테리어 반값 프로모션으로 평소 자영업을 희망하던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여우애김밥은 독보적인 메뉴 경쟁력으로 김밥 창업의 차별화를 보여주고있다. 대표 메뉴로 키토김밥이 있다.
키토김밥은 지방의 섭취 비율을 높이고 탄수화물을 줄이는 키토제닉 식이요법에서 착안한 메뉴로, 밥을 넣지 않는 대신 계란을 듬뿍 넣어 맛과 건강, 식감을 모두 잡은 메뉴이다.
계란새우튀김김밥, 계란소시지김밥, 계란야채김밥 등 3종으로 출시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는데, 출시 직후 빠르게 입소문이 나며 매출 대박을 이어가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키토김밥이 대성공을 거두자 타 브랜드도 키토김밥을 출시하였지만, 원조의 인기에는 못 미치고 있다.
여우애김밥의 키토김밥이 특히 인기있는 이유는 계란 함유량부터 다르기 때문이다. 김밥 한 줄에 약 4알에 해당하는 계란이 듬뿍 들어있어 푹신한 식감과 꽉 찬 포만감을 만끽할 수 있다. 눈으로 보아도 타 브랜드와 한눈에 차이 나는 만큼 맛의 차이도 확연하다.
여우애김밥 백호근 회장은 "항상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영양은 높이면서 칼로리는 낮춰 건강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메뉴들로 예비 창업주에 소자본창업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불황이 없는 외식 창업 아이템인 김밥을 주인공으로 성공적인 창업을 희망하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