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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의 남성용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여름철을 맞이해 간편한 올인원 제품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가 신제품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트루 톤 로션 에어리는 하나의 제품으로 피부 관리, 자외선 차단, 톤 커버까지 완성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트루 톤 로션 에어리는 '히알루로캄'(HyaluroCalm)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에 수분 공급과 보습,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컬러 캡슐이 포함되어 있어 바르는 즉시 피부 톤에 맞춰져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고, 모공, 잡티, 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자외선 차단력도 SPF 33+ PA++ 등급이다.
비레디 담당자는 "남성 고객의 다양한 피부 타입과 사용 선호도를 고려해 두가지 제품 라인업을 준비했다"며 "지성·복합성 피부나 더운 날씨에는 산뜻한 사용감을 가진 트루 톤 로션 에어리를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트루 톤 로션' 라인 제품 2종은 비레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올리브영,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