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문화예술재단이 오는 3월 15일 평촌아트홀에서 유다빈밴드와 범진을 초청 '2025 데이 데이 콘서트Ⅰ유다빈밴드X범진'을 공연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특별한 날, 특별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콘서트로 평촌아트홀의 대표적인 시리즈 기획공연이다.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올해 준비한 첫 번째 공연이다. 차세대 청춘밴드 '유다빈밴드'와 감미로운 음색으로 주목받는 음원 강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무대에 오른다.
보컬 유다빈을 중심으로 한 유다빈밴드는 Mnet '슈퍼스타K'에 출연해 TOP10에 진입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호평받았다. 이어 출연하는 범진은 독보적인 음색과 작사, 작곡 실력을 갖춘 싱어송라이터로 2021년 발매된 '인사'가 음원차트를 역주행하며 7개월간 인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제4기 SNS 시민기자단 8명 모집
안양도시공사는 오는 3월 26일까지 2025 제4기 SNS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 공사 사업과 시설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안양시민과 안양시 소재 직장인·대학생을 우선 선발한다. 모집인원은 8명 안팎이며, 접수 후 심사를 거쳐 4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블로그, 카드뉴스가 폐지된 올해 모집 분야는 영상(롱폼, 숏폼, 드론), 디자인(웹툰, 홍보물 디자인)으로 구분해 모집한다. 공사는 선정된 시민기자단에 발대식과 함께 위촉장을 수여하고, 콘텐츠 제작에 대해 책정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참여 희망자는 안양도시공사 홈페이지 지원서를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