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근 의정부시장(왼쪽)이 '카페무지개 시즌3 플러스’에 참석한 공무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의정부시장(왼쪽)이 '카페무지개 시즌3 플러스’에 참석한 공무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시가 조직 문화 혁신을 위한 '카페무지개 시즌3 플러스'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최근 지역 내 한 고택에서 다양한 직급의 시 공직자들을 만나 차담회를 갖고 조직 문화 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주고 받았다. 또 다양한 부서의 직원들이 모여 애로사항 등을 서로 나누며 조직 문화 개선을 위한 의견을 교환하기도 했다.


◇사이클팀 홍승민, 트랙 아시아 선수권 금메달

의정부시 직장운동경기부 사이클팀 홍승민이 말레이시아 닐라이에서 열린 '2025 트랙 아시아 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올렸다.

4일 시에 따르면 홍 선수는 대한민국 사이클 대표팀의 일원으로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이번 대회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 4km 단체추발 경기에서 1위를 차지해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결승선을 1위로 통과하며, 팀워크와 개인의 기량을 모두 보여줬으며, 의정부시와 대한민국 사이클 종목의 국제적 위상을 한층 높였다.


앞서 홍승민은 지난 1월 18~19일과 22~23일 열린 'Asean Track Series (President Cup) 2, 3' 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달성한 바 있다. 포인트경기 2위, 옴니엄 2위, 제외경기 3위로 은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