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동아제약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멀티비타민 브랜드 오쏘몰은 여성용 바이탈 F를 30일분 최대 40%, 7일분 3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선물상자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도 함께 구성했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콜라겐 비오틴 앰플, 화이타치온, 카무트 브랜드밀 함유 효소 등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락토바이브는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지노 솔루션을 최대 50% 할인한다. 구강 건강을 위한 오랄 솔루션은 1개 구매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는 에센셜 포우먼과 에센셜 포우먼 50+를 모두 40% 할인해 연령을 고려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마인드풀 펫 케어 브랜드 벳플은 강아지와 고양이 영양제 각 3종 중 2종을 구매하면 반려동물과의 산책에 유용한 토트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록시땅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디몰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도록 여심 저격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건강을 일상에서 즐겁게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