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청담국제고등학교2' 김예림과 김민규가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17일 오후 5시 국내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는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연출 임대웅, 박형원 / 극본 곽영임) 5회에서는 백제나(김예림 분)와 차진욱(김민규 분)의 아슬아슬한 텐션이 그려진다.


앞서 제나는 진욱의 파티에 강렬하게 등장해 민율희(박시우 분)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가 하면, 진욱을 자신의 약혼자라고 모두에게 선언해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도파민을 안겼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비주얼 커플' 제나와 진욱의 식사 자리가 담겼다. 사진만으로도 능청스러운 매력을 뽐내는 진욱과 그와는 상반된 모습의 제나가 누군가를 바라보며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는다. 분위기를 애써 풀어보려는 진욱의 노력에도 제나는 식사 시간 내내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않는다. 과연 어떤 내막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제나와 진욱의 일촉즉발 긴장감이 포착된 모습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제나의 손목을 잡은 진욱은 앞서 보여준 다정한 눈빛과 달리 단호한 눈빛을 드러낸다고. 여기에 제나 역시 지지 않고 강렬한 모습으로 맞선다.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발생했을지 궁금증이 더욱 커진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넷플릭스(Netflix), 웨이브(Wavve), 티빙(Tving) 등 국내 주요 OTT 플랫폼에서 이날과 오는 18일 오후 5시에 5회, 6회가 각각 공개된다. 오는 18일 밤 12시 10분 종합편성채널 MBN을 통해 5~6회가 연속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