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관장이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전국 750여개 가맹점에서 쿠폰 적용과 함께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KGC인삼공사는 오는 8월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 속 국민 건강 증진과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750여개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정부가 지급하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가맹점 정보는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서는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20만원 이상 2만원 ▲30만원 이상 3만원 ▲50만원 이상 5만원 ▲70만원 이상 7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백화점, 대형마트, 농협 매장에서는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기본으로 ▲20만원 이상 홍삼캔디수 ▲30만원 이상 활기력(10병) ▲50만원 이상 활기력(10병)과 기다림침향액(2병) ▲7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황진단(3환)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청소년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패스', 인도네시아산 고품질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침향', 아웃도어 활동에 특화된 '에브리타임 아웃도어' 구매 고객에게도 별도의 가격 혜택이 주어진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쿠폰 사용으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건강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